본문 바로가기

__mytop

수유 중에 설사를 해도 분유(모유) 먹일 수 있습니까

확인하기

수유 중에 설사를 해도 분유(모유) 먹일 수 있습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수유 중에 설사를 해도 분유(모유) 먹일 수 있습니까

수유 중에 설사를 해도 분유(모유) 먹일 수 있습니까

 

설사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일부는 감기에 걸리고 일부는 박테리아에 감염되지만 일부는 수유 중에 설사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환자는 수유 가능 여부를 알지 못하다.

 

그럼 수유 중에 설사를 해도 분유(모유) 먹일 수 있나요?

 

 

 

 

♤  수유 중에 설사를 하면 분유(모유) 먹일 수 있나요

 

♤  수유 중에 설사를 하면 분유(모유) 먹일 수 있지만 수유 중에는 음식에 주의해야 하다.

 

♤  모유 수유가 가능하지만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도 아이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잘 먹어야 하다.

 

♤  약을 먹지 않는 것은 문제가 없고 약을 먹는 것도 영향을 미치지만 효과는 크지 않다.

 

♤  수유 중 설사는 열이 38.5°C를 초과하지 않으면 수유할 수 있으며 설사의 원인을 찾아야 하다.

 

♤  세균 감염에 의한 설사가 있는 경우 즉시 대증 치료가 필요하다.

 

♤  설사는 소화불량으로 인해 발생하며 증상이 경미할 경우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하여 소화를 촉진하다.

 

 

♤  임산부의 수유 중 주의사항 : 약을 함부로 먹으면 안 된다.

 

♤  수유 중인 어머니는 임신 기간과 마찬가지로 약을 함부로 먹지 마세요. 수유 중 질병이 발생한 경우 꼭 의사의 지도 하에 약을 복용하십시오. 아기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스스로 약을 먹지 말고 유방 위생을 확인하십시오. 젖이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아기가 아프지 않도록 수유하기 전에 따뜻한 수건으로 젖꼭지를 닦아야 하다.

 

♤  또한 아기가 분유(모유) 먹은 후에는 꼭 입을 닦아야 하다.

 

♤  이렇게 하면 아기의 피부가 보송보송하고 충분한 우유를 확보할 수 있어요.

 

♤  수유 중인 엄마는 아이에게 충분한 영양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우유를 유지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보장하고 여분의 우유를 적시에 처리해야 하다.

 

 

♤  환자가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의사의 지도 하에 치료를 받아야 하며, 맹목적으로 약을 먹지 않아야 하다.

 

♤  이 글이 조금이나마 더 건강 해지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마음의 평화를 찾을 때만 건강과 행복이 함께합니다. 명상과 요가를 통해 정신적 안정을 찾고 긍정적인 마음을 키워보세요. 

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수유 중에 설사를 해도 분유(모유) 먹일 수 있습니까 입니다.   도움이 될수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