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타구니 림프암의 징후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 알아보시겠습니다.
긍정적인 태도는 우리가 나와 다른 사람들을 더 존중하고 대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아보자 :: 사타구니 림프암의 징후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
사타구니 림프암의 징후
△ 림프계는 인체에 매우 중요한 면역체계로서 이 시스템도 암이 발생할 수 있다.
△ 림프계가 온몸에 퍼져 있기 때문에 암이 발생할 수 있는 부위가 다릅니다.
△ 사타구니는 림프의 중요한 분포지대로 림프암의 특수성으로 인해 조기에 발견하여 조기에 치료해야 상태를 최대한 조절할 수 있다.
△ 이 때문에 사타구니 림프암 징후는 많은 환자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그러면 사타구니 림프암의 징후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다음은 우리 한번 봅시다.
사타구니 림프암의 징후
△ 1, 표재 림프절의 비통성 및 진행성 부종이 림프암에 대한 초기 신호이다.
△ 주로 목, 겨드랑이 또는 사타구니 림프절이 부어오르고, 목 림프절이 60 80 , 겨드랑이 6 20 , 사타구니 6 10 를 차지하며,
△ 2, 전신 불편감의 초기 증상은 얕은 표면 림프절 종대를 동반하며, 미열과 피로감을 볼 수 있다.
△ 3. 호지킨병(림프 망상세포 육종)은 종종 불규칙한 발열을 초기 징후로 사용하며 표면 림프절 비대를 동반하다.
△ 초기에는 부드럽고 움직일 수 있고 통증이 없는 악성 림프종양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다.
△ 4. 가려움증은 종종 제이킨병의 독특한 신호이다.
△ 국소적 또는 전신적 가려움증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전신적 가려움은 주로 종격벽이나 복부에 병변이 있다.
림프암의 초기 전형적인 징후
△ 1, 전신 림프절 비대: 목 위주, 겨드랑이, 사타구니 림프절이 그 뒤를 잇고 있으며, 후기에는 종격막 림프절을 침범할 수 있다.
△ 2. 비장 비대: 약 30 는 비장에 영향을 미치며 주로 후기에 나타나며 일반적으로 반응성 증식 또는 육아종 형성이다.
△ 3. 조혈계통: 골수 손상과 관련된 빈혈의 징후이며 용혈성 빈혈은 후기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다.
△ 4. 소화기 계통: 약 30 가 위, 췌장, 장에 영향을 받고 흡수 불량, 심지어 복수 증상을 가질 수 있다.
△ 5. 심혈관계: 때때로 삼출성 심낭염이 있다.
△ 6. 간 손상: 간 손상으로 인해 황달이 발생할 수 있다.
△ 7. 뼈 전이: 약 5-15 이며 뼈 통증이 나타나는데요.
△ 8. 신장 손상: 약 13에 신장 침윤이 있으며 심각한 신부전이 있다.
△ 9. 폐 침윤: 흉강 수액이 많으며 13 23 를 차지할 수 있다.
△ 10. 전신증상: 발열(불규칙형), 발한, 가려움증, 특히 가려움증, 왜 제이킨병 특이증상인가.
△ 이상 사타구니 림프암 징후와 관련된 안내 말씀 드렸습니다만,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건강하시고 즐거운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삶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선택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공유드린 내용은 사타구니 림프암의 징후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 입니다. 이 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