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급성요도염은 어떤 약을 먹으면 좋습니까

확인하기

급성요도염은 어떤 약을 먹으면 좋습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급성요도염은 어떤 약을 먹으면 좋습니까

급성요도염은 어떤 약을 먹으면 좋습니까

 

요도염은 비뇨기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이다.

 

보통 세균 감염에 의한 것이다.

요도염은 남성과 여성 모두 발생할 수 있다.

 

●  요도염은 일단 발병하면 상태가 매우 사나워진다.

요도염은 급성과 만성의 구분이 있다.

 

●  생활 속에서 급성요도염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구체적인 치료 방법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결정해야 하다.

 

●  절대 함부로 약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급성요도염의 병세가 악화된다.

 

 

급성요도염에는 어떤 약을 먹으면 좋습니까

 

●  일반적으로 급성요도염으로 진단된 후에는 항생제 치료가 매우 중요하므로 세균 배양 및 약물 감수성 검사 결과에 따라 효과적인 항생제를 선택해야 하다.

 

●  일반적으로 메트로니다졸, 경구 복용, 아목시실린 캡슐이 있으며 치료 주기는 질병의 정도에 따라 결정해야 하다.

 

●  심한 경우 정맥 점적 투여를 위해 병원에 가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또한 닝피타이 캡슐, 열용출 과립, 삼금정 등과 같은 일부 한방 약물과 함께 치료할 수 있으며 이러한 한방 약물은 환자의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  소변의 양을 늘리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면 좋으며, 배뇨 시 요도 분비물을 씻어내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평소 술을 적게 마시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좋다.

 

 

●  관련 건강 관리 추가 : 급성 요도염 예방 및 치료 주의 사항

1. 표준화된 약물 사용에 주의

표준화된 약물 사용은 약효에 영향을 미칩니다.

 

●  많은 환자가 진단 후 며칠 동안 약을 복용하고 증상이 개선되거나 사라지면 비임신이 완치된 것으로 알고 일찍 약물을 중단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증상이 다시 나타난다.

 

2. 부부동반 치료에 주의

 

●  부부동반 치료가 없으면 상호 감염 또는 중복 감염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  일반적으로 요도 염증 환자는 증상이 뚜렷하고 발견하기 쉽고 여성은 경미하여 간과하기 쉽습니다.

 

●  이러한 상황을 피하려면 핑퐁 전파를 피하려면 부부가 함께 검사하고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다.

 

3. 혼합 감염을 피하려면 주의

 

●  혼합 감염은 비임질 치료의 어려움을 증가시킨다.

 

●  일부 데이터에 따르면 클라미디아 요도염의 혼합 감염이 23.48 , 마이코플라스마 요도염의 혼합 감염이 26.96 를 차지하며 비임질, 백색 칸디다증 또는 기타 감염이 대부분이며 이러한 질병은 요도염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  이상 급성요도염에 어떤 약을 먹으면 좋은지 관련 설명이였어요, 관련 추가정보는 이내용의 관련링크자료 꼭 참고해보세요, 나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 좋은정보들 참고부탁드려요.

 

공유드린 내용은 급성요도염은 어떤 약을 먹으면 좋습니까 입니다.   이해에 도움이 되었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