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고양이 털 알레르기의 증상

확인하기

고양이 털 알레르기의 증상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고양이 털 알레르기의 증상

고양이 털 알레르기의 증상

 

고양이 털 알레르기는 피부, 발적, 발진 및 가려움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심할 경우 천식 발작, 호흡곤란 및 후두 부종을 유발할 수 있다.

 

고양이 털은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으며 초기 알레르기의 증상은 종종 피부의 홍진, 구진 등과 같은 어린이와 접촉하는 피부에 나타난다.

 

아이는 피부가 빨갛고 부은 것 같으며 발진이 있거나 매우 가렵습니다.

 

●  그럼 고양이 털 알레르기는 어떤 증상이 있나요?

 

 

●  아래 바로 핵심설명 및 관련정보 써머리 드리겠습니다.

 

 

 고양이 털 알레르기는 어떤 증상이 있는가

1. 피부 알레르기

 

●  고양이 털 알레르기가 있는 환자는 고양이 털에 일정 시간이 걸릴 때마다 온몸이 가렵고 붉은 뾰루지가 생긴다. 이런 뾰루지의 의학명은 두드러기 또는 습진이다. 이런 증상이 있는데도 고양이를 포기하고 싶지 않은 친구는 가족이나 친구한테 고양이 청소를 좀 도와달라고 해서 창문을 많이 열어놓고 환기를 시키고 집에 공기청정기를 하나 두고 집에 피부알레르기 약을 수시로 챙겨오라고 권하고 있다.

 

●  방호를 잘 하면 고양이와 평화롭게 지낼 수 있을 거예요.

2. 호흡기 알레르기

 

●  고양이 털 알레르기가 더 심한 증상이 호흡기 알레르기이다.

 

●  일부 친구의 경우 고양이 털은 호흡기를 자극하여 재채기, 콧물 및 기타 증상을 유발하고 심지어 알레르기 천식의 발작을 유발할 수 있다.

 

●  이러한 증상이 있는 친구는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으며,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는 친척이나 친구의 집을 방문할 때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다.

 

●  그렇지 않으면 천식이 발작하고 치료가 제때 이루어지지 않아 질식사하기 쉽습니다.

 

 

 

●  더 건강해지는 의학 꿀팁 : 고양이 털 알레르기에 대한 예방 조치

 

●  1. 매주 고양이를 목욕시키면 대부분의 알레르겐을 줄일 수 있다.

 

 

●  2. 집의 자연 환기와 신선한 가스를 유지하되 호기심 많은 고양이에게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하다.

 

 

●  3. 일부 침구 키트, 커튼 천, 고양이 모래와 같은 환경 위생 작업은 고양이 알레르기가 없는 사람에게 맡겨야 하다.

 

 

●  4. 환경위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주 목욕하고 옷을 갈아입어 알레르겐에 과도하게 노출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  5. 체력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운동을 하고, 등산하고, 피트니스 운동을 하고, 우리 몸이 좋아지면 호흡기 문제가 완화된다.

 

 

●  6. 집에 공기청정기를 두면 알레르기를 줄일 수 있다.

 

 

●  고양이 털 알레르기의 증상 관련 설명이였어요, 관련 추가정보는 이내용의 관련링크자료 꼭 참고해보세요, 나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 좋은정보들 참고부탁드려요.

 

행복은 외적인 것이 아니라 내적인 만족과 관련이 있습니다. 

포스팅 해드린 정보는 고양이 털 알레르기의 증상 이였습니다.  모두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